이지팜스 광장

Easyfarms Square

[공지]여름철 고온스트레스 저감 최적화 사료 '썸머케어'출시

2014-06-13

 

여름철 쿨하게…최적화 사료 ‘썸머케어’출시

 

고온스트레스 저감 해외 선진기술 융합
착유우 사료 섭취량 UP·유량 생산 극대

 

여름은 사람이나 가축에게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특히 가축의 스트레스는 곧 경제성과도 직결되기 때문에 여름철 고온스트레스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소득의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다.
더욱이 젖소의 경우는 특히 더하다. 고온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산유량에 직결되기 때문이다.
그도 그럴것이 여름철 고온 스트레스로 인해 착유우의 섭취량과 산유량은 줄어들고, 유지에너지 요구량이 증가되어 착유우의 생산성이 감소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지팜스가 여름철 생산성 저하는 최소화하고, 착유우의 생산성을 최대화하기 위한 낙농사료 ‘썸머케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썸머케어’는 이지팜스 낙농 기술과 미국 ADM사의 최신 고온스트레스 감소 기술이 융합된 여름철 목장 수익증대를 위한 솔루션 사료이다.
이지팜스가 이런 사료를 개발하게 된 것은 이지팜스의 미션인 혁신적 가치창출로 축산, 생명의 미래를 개척하고 이를 통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실현하기 위함이다.
이에 이지팜스는 여름철 고온스트레스 저감을 위한 최적화 사료인 ‘썸머케어’가 그 몫을 톡톡히 해 낼 것을 확신하고 있다.
‘썸머케어’는 식물 추출물과 천연 항생물질, 그리고 면역강화 물질의 특수배합으로 여름철 착유우 체온 감소 및 사료 섭취량과 유생산을 개선시키는 장점이 있다.
실제 사양실험으로도 이런 장점의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입증됐다.
이에 따르면 ‘썸머케어’는 급여 후 고온스트레스 상황에서도 착유우의 사료 섭취량 증가 및 산유량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는 것. 착유우의 체온을 대조구에 비해 36% 감소시켜 고온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데다 고온스트레스에서 일당 산유량을 1.5kg 이상의 생산량을 늘리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축산신문 6/6일자 글 발췌

 

파일 다운로드     

목록보기